본문 바로가기
후기

모모래빗 에코씽씽 팬티기저귀, 땀과 열이 많은 아이 여름필수템

by 곰마미 2023. 7. 20.
728x90

  무더운 여름 하루종일 차야하는 기저귀, 우리 아이가 더워하지 않을까 않을까 걱정되시죠? 모모래빗 에코씽씽 팬티기저귀로 시원한 여름날을 보내세요. 모모래빗 에코씽씽 팬티기저귀 사용을 바탕으로 제품 소개, 특징, 후기 알려드리겠습니다.

 

 

 

 

 

 

 

 

3단 씽씽 케어로 숨 쉬는 엉덩이~

 모모래빗 기저귀는 우리 아이가 좋아하는 토끼 그림이 너무 귀여워서 디자인부터 마음에 쏙 들었습니다. 그리고 기저귀를 만져보자마자 너무 부드럽고 얇아서 깜짝 놀랐습니다. 제가 그동안 사용했던 기저귀는 바스락 거리는 느낌이 있었는데 모모래빗은 자꾸 만지고 싶은 부드러움이었습니다.

 

  안쪽 샘 방지 커버가 거칠면 자국이 남기 쉬운데 모모래빗은 안 커버도 부드럽습니다. 특히 다이아몬드 모양의 커버는 엉덩이에서 나오는 열기와 습기를 빠르게 배출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겉과 다르게 안에는 엠보모양으로 되어 엉덩이에 기저귀가 붙지 않고 틈사이로 공기가 솔솔 통할 수 있게 합니다. 그리고 빠른 흡수를 위해 성별에 따라 분산시트를 다르게 넣었으며, 시트는 얇은편인데도 쉬야가 빠르게 흡수되고 보송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조임 없이 늘어나는 셔링 허리밴드

 

 허리밴드에 에어홀로로 되어있어 옆라인이 시스루처럼 얇고 시원합니다. 얇은데 부드럽게 쭉~늘어나고 조임 없이 착 잡아줘서 옆라인이 정말 편하게 느껴집니다. 이렇게 옆라인이 부드럽고 얇게 나온 제품은 처음 봅니다. 아이가 서서도 앉아서 놀아도 불편함이 없어 보입니다.

 

 그리고 옆선은 초음파 커팅이 되어있어 커팅부위가 매우 부드럽고 얇습니다. 다른 제품과 비교해 보니 확연히 차이가 나네요. 모모래빗은 옆 커팅라인이 잘 안 보일 정도로 얇게 커팅되어 있어 깔끔해 보입니다. 그리고 기저귀를 교체할 때는 쉽게 찢어져서 편했습니다.   

 

더 얇고 얇은 옷에 깜쪽같이~

 

  모모래빗 에코 씽씽 팬티기저귀는 정말 얇고 가볍습니다. 부피가 크지 않고 착 달라붙는 핏으로 그냥  팬티를 입은 것 같습니다. 아이가 킥보드를 타는 뒤태를 보니 정말 기저귀를 안 찬 거 같네요? 이렇게 얇고 가벼우니 아이가 외부활동할 때도 더 활동적으로 놀 수 있고, 예쁜 바지를 입어도 기저귀 뒤태가 감쪽같이 티가 안 납니다.

 

  모모래빗 에코씽씽 여름기저귀는 얇지만 강력한 통기성을 가진 여름기저귀입니다. 땀과 열이 많은 아이에게 꼭 필요한 여름 아이템으로 추천드립니다.

 

 

 

★본 포스팅은 체험단 활동을 통해 모모래빗으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모모래빗 에코씽씽 오리지널 팬티기저귀 여아용 L

COUPANG

www.coupang.com

 

728x90